스우파2 메가크루 미션 현재 원밀리언 1등

스우파2의 인기가 식을 줄을 모릅니다. 지난 13일 4차 미션인 메가 크루 미션을 위한 7개 팀의 퍼포먼스 영상이 유튜브 ‘더 춤’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한 서바이벌 상황이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이번 메가크루 미션에서는 산다라박, 신비, 립제이, 윈터 등 유명한 아티스트들이 투입되면서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메가크루 미션의 순위는 심사위원의 점수와 글로벌 투표 점수의 합산으로 정해집니다. 14일 현재 1MILLION(원밀리언)이 1등인 상황입니다.

글로벌 미션 투표하는 법

투표는 9월 19일 24:00까지 진행됩니다. 파이트 저지(심사위원)의 점수도 포함되지만 글로벌 투표의 위력을 넘어설 수 없습니다. 개개인의 투표 참여가 중요하니 마음에 드는 크루를 응원하기 위해서 투표 및 영상 좋아요에 참여해주세요. 글로벌 투표 집계방식은 유튜브 더 춤 채널 영상 조회수와 좋아요 수, 그리고 엠넷 플러스의 투표수 이 3가지 요소가 반영됩니다. 글로벌 대중투표 점수는 1위부터 순서대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엠넷플러스 투표 바로가기


현재 1위 원밀리언

해금 소리와 리듬감 있는 박자로 시작한 원밀리언의 무대는 보는 내내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습니다. 100명의 인원이 한치의 오차도 없이 만들어내는 춤선은 믿기 힘들 지경입니다.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통해서 3분이란 짧은 시간 동안 원밀리언의 놀라운 에너지가 발산되었습니다. 특별히 크루들이 팔과 어깨를 잇는 검은색 타이즈나 핑크색 타이즈는 하나의 작품을 보는듯한 느낌입니다. 공연 중간에 등장한 산다라박의 모습도 인상적입니다.

현재 더 춤 영상의 조회수만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크루는 원밀리언입니다. 댄스크루 중에서는 100명이라는 최다 인원이 참여했고 에이미, 리아킴, 하리무가 디렉을 맡았습니다.

티빙으로 스우파2 다시보기

답글 남기기